주요뉴스
고현 수협앞 경찰 함정 단속하는게 아닌가?
고현 수협앞 경찰 함정 단속하는게 아닌가?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5.2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수협신호대 후방 약100m 에서 ( 옥포.중곡에서 진행시)방향노면 유도표시 잘못 지정해놓고 운전자들을 교통위반으로 단속하고 있습니다.

지난5월2일 본보에서 고현수협신호대 진행차량들의 위.아래표지판 잘 확인해야 단속이 안된다는 보도를 한 바 있습니다.

수협사거리신호대(옥포.중곡쪽에서 오는 차량들) 후방 약 100m 진흥건재 앞에서는 1차로에는 경남철물앞 신호대에서 서희아파트 좌회전을, 2차로에는(수협 신호대기선위 표지판에는)직.좌.우회전하도록 해놓았지만 100m구간 1차로 도로바닥 4곳에 직.좌 진행방향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1차로에는 좌회전 표시만 해야합니다.

운전자들은 1차로 직진 운행하다가(산림조합앞 신호없는 사거리 고현로13길.,4길) 바로앞에서 1차로 도로바닥에 직진금지란 표시가 돼 있있기 때문에 직진하다가 교차로방법위반이나 신호위반단속으로 단속됩니다. 이를 두고 많은 운전자들은 함정단속이 아니냐는 불만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잘못된 도로진행표시는 개선이 되어야할 것 같습니다.

이곳 경남철물앞신호대에서 수협사거리신호대까지의 문제점을 자주 지적한 바 있지만, 왜 이렇게 개선이 되지않는지

알수가없습니다.

1.2.진흥철물자재앞에서 1차로 직.좌표시가 산림조합약100m구간있다.

3.수협신호대 대기차선에서 갑짜기 직진금지로 변해, 운전자들은 교통위반으로 단속된다. 노면표시개선이 필요하다.있다.

4.교통위반단속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