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중곡공원에서 '이동 웰빙직거래장터'
중곡공원에서 '이동 웰빙직거래장터'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9.2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2일 오후 2시부터 5시, 풍성한 지역 농수축산물



 
거제시는 다가오는 10월 2일(목)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곡초등학교 앞 근린공원에서 거제웰빙장터를 이동개장 한다고 밝혔다.

거제웰빙장터는 지역 농 어업인이 생산한 농 수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라고 한다.

거제웰빙장터는 10월 10일(금)부터 11월말 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5시까지 중곡초등학교 앞 근린공원에서 개장한다고 한다.

거제웰빙토요장터 지난 5월 10일(토) 오후 2시에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개장하여 청마꽃들축제, 신현농협 상동점 하나로마트 이동개장 하여 직거래장터를 8회 7500만원의 지역 농 특산물을 판매했다.

또한 거제웰빙토요장터 내 벼룩시장(아나바다) 코너개설 및 밸리댄스, 음악 등 무료 공연을 추진했고 7~8월 우기 및 폭염으로 인하여 한시적 장터 휴장기간에는 거제축협 하나로마트 옥포점에 지역 농 특산물 위탁 판매와 축협 화요장터에 지역 농 특산물을 지속적으로 납품하여 판매를 했고 앞으로도 축협 하나로마트 옥포점에 지역 농 특산물을 납품 위탁판매 할 것이라고 한다.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담당에 의하면 거제웰빙장터가 중곡초등학교 앞 근린공원에서 직거래장터가 활성화 되면 거제웰빙장터 내 벼룩시장(아나바다) 및 취미클럽 음악 등 무료 공연을 추진 할 것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산물 유통담당(☎639-635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