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상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
상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8.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당첨자는 수월동에 거주하는 김모씨...총 66명 당첨 1,000만원의 거제사랑상품권 지급 예정

거제시는 세월호 침몰 사고의 국민적 애도에 동참하고자 잠정 연기해 왔던 2014년 상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을 지난달 31일 거제시청 대회의실에서 거제시의회 박명옥 부의장, 전기풍 산업건설위원장, 옥순룡 해양조선관광국장,  NH농협은행 조근수 거제시부지부장, 대우조선해양(주), 삼성중공업(주) 거제조선소 관계자 및 전통시장 상인회장, 신현지구대 경찰 등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경품추첨의 1등 당첨자는 수월동에 거주하는 김모씨가 뽑혔으며 거제사랑상품권 100만원이 지급된다. 경품 당첨자는 총66명이며 1,000만원의 거제사랑상품권이 지급되고, 당첨자는 개별 통보와 아울러 거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제사랑상품권 경품추첨은 거제사랑상품권 구매 활성화와 지속적으로 애용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2012년부터 연2회 실시하고 있으며 거제사랑상품권 5만원이상 구매시 경품권 1매가 지급되고 소지한 경품권을 지정된 장소에 비치된 경품함에 투입하면 누구나 경품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고,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양대조선소 관계자 및 경품추첨에 참여한 이들에게 거제사랑상품권 구매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거제시는 전반적인 지역경기 침체로 전년도에 비해 상품권 판매액이 급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시민과 유관기관, 단체, 양대조선소 근로자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거제사랑상품권 구매 촉진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