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014 윤이상 동요제 안양 범계초 이재은, 이호진 대상
2014 윤이상 동요제 안양 범계초 이재은, 이호진 대상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6.2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이상 동요메들리와 바리톤 김종홍의 윤이상 가곡 공연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
 

'2014 윤이상동요제'에서 안양 범계초등학교‘이재은, 이호진’(여성중창)팀이‘낙동강’을 불러 대상을 차지했다.
  통영시(시장 김동진)가 주최하고 MBC경남과 (재)통영국제음악재단이 주관하여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윤이상동요제 본선에는 예선을 통해 선발된 중창 5개팀, 독창 5개팀이 참여 하여 6월 22일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경쟁을 펼쳤다. 

 경연과 심사 결과‘낙동강’(편곡 박주만)을 부른 안양 범계초등학교 ‘이재은, 이호진’(여성중창)팀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금상에는‘반딧불’(편곡 김재환)을 부른 성남 수내초등학교‘아름불휘’(혼성중창)가 올랐으며,‘엿장수 할아범’(편곡 박수연)을 부른 포항 지곡초등학교 장예진(여성 독창)양이 은상과 인기상에,‘아기오리 둥둥’(편곡 정성우)을 부른 창원 웅남초등학교‘하늘소리 중창단’(혼성 중창)이 동상에 올랐다. 장려상에는‘산 넘어 서쪽’(편곡 윤학준)을 부른 성남 보평초등학교 임동연(남성 독창)군이 올랐다.

한편 이날 윤이상동요제에서는 특별 공연으로 통영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윤이상 동요메들리와 바리톤 김종홍의 윤이상 가곡 공연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