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민중당 성만호,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 개소식 개최
민중당 성만호,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 개소식 개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4.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5일 진보의 나무를 심겠습니다!

 
민중당 거제시위원회 성만호 거제 3선거구 경남 도의회 의원 선거 예비후보가 4월 5일 목요일, “진보의 나무를 심겠습니다!”라는 포부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연다.

성만호 예비후보는 지난 3월 2일,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30여 년 동안 몸담고 있는 대우조선에서 노동자 유권자를 만나는 활동으로 선거운동을 중심적으로 펼쳐 왔다.

성만호 예비후보는 “이번 6.13 지방선거는 제대로 된 적폐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완수하기 위한 선거가 될 것”이라며, “부정부패 정권을 끝내기위해 닫힌 서울시청 광장을 투쟁으로 열고, 민중총궐기를 주도했던 진짜 진보진영인 우리 민중당이 그 숙제를 완벽히 해낼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어려운 정치정세를 뚫고 봄이 오고 있는 것 같긴 하지만, 여전히 노동자 민중의 삶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고 하며, “정부의 stx조선 대량해고 계획 등으로 봤을 때, 중소조선소 살릴 것을 약속했던 문재인 정부도 결국 노동자 죽이는 정책으로 가는 것으로 보여져, 노동자가 직접 정치하는 진보정당의 지방권력 진출 필요성이 막중하다.”고 밝혔다.

한편, 선거 사무실 주소는 거제시 아주1로2길 8에 위치한 스타타워 1차 3층에 마련되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