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 학교급식관계자(조리사·조리실무사) 연수
거제 학교급식관계자(조리사·조리실무사) 연수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7.29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남도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열)은 7월 28일 오후 1시부터 거제중앙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초․중․고․특수학교 조리사, 조리실무사 총 376여명을 대상으로 「2017년 거제 학교급식관계자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학교급식분야 반부패․청렴 ▲ 급식소 재해사례 및 예방대책 ▲ 삶을 춤추게 하는 웃음”이라는 주제로 학교급식의 청렴도 향상과 급식 안전사고 예방, 급식관계자와의 소통을 통해 거제지역 학생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 제공을 위해 마련했다.

아울러 8월 11일 오전에는 거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초․중․고등학교 영양(교)사 총 58여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담당자의 역량강화로 내실 있는 급식운영 도모를 위해“▲ 학교급식분야 반부패․청렴 ▲ 학교급식 산업안전 교육 ▲ 학교 식중독 발생 시 현장대응 방안 ▲ 현장견학 ”연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열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은“최근 폭염 등 고온다습한 열악한 환경 속에서 현재까지 한건의 식중독 사고 없이‘안전한 거제급식’을 위해 노력해 준 학교급식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급식과 이해․소통․공감을 통한 신뢰받는 청렴한 거제 학교급식이 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