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양보부족 급차선변경 등 곳곳에서 사고 발생
양보부족 급차선변경 등 곳곳에서 사고 발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7.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에는 출퇴근시간대에 양대 조선소 근로자들의 많은 차량과 오트바이 등으로 신호가 있는교차로나 ,없는 교차로, 이면도로마다 혼잡하고 사고가 자주 발생합니다. 

특히 신호를 위반하거나, 신호가 없는 교차로에서 서로 양보부족, 대로에서 급차선변경 등으로 관내에서는 최근 교통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어 운전자 여러분들은 안전운행을 해야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자주발생하는지역이 시청 소재지 고현동입니다.

 
고현로(하이마트)13길 이면도로와 고현로 14길 사거리교차로에서 지난 3월 승합차와 승합차 끼리 충돌사고로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본보에서는 교차로의 통행방식 제언을 한 바가 있으나 거제시의 교통행정과 책임자는 일부 주민들의 민원으로 통행방식 개선이 어렵다면서 변경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 신호기 정상작동으로 보행권 확보와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문제점을 지적한 곳, 거제중앙로13길, 15길, 16길.  동문길 오거리교차로에서도 지난 6월 초순경 시내버스와 승합차 접촉사고로 인명피해는없었지만,  이 곳 교차로 점멸신호에서 정상신호 체계전환으로 보행자와 차량안전운행이 될 수 있도록 거제시와 거제경찰서에서는 개선이 될 수 있도록 해야하겠습니다. 

그리고, 거제대로 6차선 7번교차로 신호대에서 지난 7월 6일 밤 비가 내린 도로에서 승용차와 1톤 포터가 충돌사고로 승용차가 많이 파손 되었으나 인명피해는 없는 걸로 보입니다. 

 
거제시 아주동 대우조선서문(장승포방면)거제대로에서도 관광버스와 승합차가 급차선변경으로 관광버스 뒷부분 추돌사고도 발생하고 있어 운전자 여러분 감속운행과 교통법규 준수 양보운행을 합시다.

 

 

1.고현동 하이마트앞 교차로사고.

2.구. 고현약국앞 교차로사고.

3.4.고현동 거제대로 6차선 7번교차로사고.

5. 아주동 서문대로상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