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더불어민주당 변광용,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더불어민주당 변광용,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1.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광용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장이 19일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선대본은 20일 대우조선 서문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거제시청 방문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유권자와 직접 만나며 지지를 호소한다는 방침이다.

변광용 예비후보는 일운면 지세포출신으로 지세포중-거제고-서울대-연세대대학원을 졸업했고 노무현전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 자문위원, 문재인 대통령 후보 특보,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장 등을 지냈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과 중앙당 조선해양산업특별위부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변 예비후보는 ‘오직 거제, 오직 한길, 이번에는 변광용’과 ‘응답하라 정권교체’등을 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변 예비후보는 지난 11일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통해 ‘가덕신공항 유치’, ‘무상급식 입법화’, ‘영유아 보육예산 국가 책임’, ‘김천-거제철도 조기착공’, ‘양대조선 협력업체 고용안정 특별대책 수립’, ‘어르신 틀니 건강보험적용 및 예산 지원 확대’ 등의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변광용 예비후보는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불안한 우리 가족들의 일자리를 지켜내고 서민들의 팍팍한 삶에 희망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총선승리를 통해 ‘두 번째 거제사람 대통령’이란 대역사의 시작의 깃발을 거제서부터 펄럭이겠다”며 “새누리당 8년, 경제, 민생 파탄의 불통정권을 교체하는 초석을 만들어 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