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한표의원 '국회헌정대상'3년 연속 선정
김한표의원 '국회헌정대상'3년 연속 선정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6.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표 의원(거제시, 새누리당)이 25일 시민단체인 법률소비자연맹에서 수여하는 `제19대 국회 3차 년도 국회헌정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어 2013년,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고 밝혔다.

국회 헌정대상'은 국회의원의 성실성, 전문성을 분석하기 위해 지난 1년간의 주요 의정활동인 ① 법률안 발의현황, ② 국정감사 성적, ③ 대정부질문, ④ 본회의·상임위 출석률, ⑤ 상임위 활동내역 등 13가지 분야로 나눠 계량화하고 정밀분석 및 종합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3년 연속 수상은 출석률 등의 성실성은 물론이고 법률안 통과실적(9회), 국정감사 성적(국감우수의원), 대정부질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열정적인 의정활동과 전문성을 발휘했기에 가능했다는 평가다.

김한표 의원은 “이번 국회헌정대상 3년 연속 수상은 지난 3년간 국회의원에게 맡겨진 소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거제시 발전을 위한 노력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신 것 같다”면서 “성실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거제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거제시 국회의원으로 거제발전과 국가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국회헌정대상' 시상식은 6월 29일(월) 오후 5시에 국회 헌정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