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공식 게이밍 기기로 선정
공식 게이밍 기기로 선정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2.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한국대표 선발전 및 참가접수 일정’ 발표

세계 최대 게임 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World Cyber Games, 이하 WCG)는 WCG 2011 한국대표선발전과 WCG 2011 Grand Final의 공식 게이밍 기기(Official Gaming Gear)로 레이저(Razer)를 선정한다고 발표했다.

▲ asdf as dfas fas

세계에서 가장 큰 게이밍 기기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 레이저는, 2011년 한국에서 개최되는 모든 WCG 토너먼트에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 그리고 헤드셋을 제공하게 된다.

레이저의 CEO인 민 리앙 탄은 “레이저는 전 세계적인 e스포츠의 성장에 노력해왔으며 우리는 한국이 아시아 내에서 만이 아니라, 전 세계 주요 게임분야의 중심임을 잘 알고 있다.

▲ asd fasf asf as fas

e스포츠에 출전하는 게이머들에게 경쟁이라는 단어는 게임 그 자체이며, 그들이 보다 나은 실력을 위해 레이저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라며, “레이저의 제품은 FPS게임이나 RTS게임을 비롯한 모든 장르를 즐길 때 게이머가 최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열정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게이머들은 언제나 최고의 게이밍 기기로 최선의 플레이를 펼쳐야 하는 법이다”라고 말했다.

- WCG의 CEO인 이수은 대표는 레이저는?
세계 최대의 게이밍 기기 제작 업체이고, 탁월한 기술 및 게이머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가장 적합한 게이밍 기기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레이저의 e스포츠에 대한 헌신적인 열정으로 WCG 2011의 선수들은 그 어느 해보다, 최상의 토너먼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레이저의 게이밍 기기를 통해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벌이는 모습은, WCG 2011 한국대표선발전 및 WCG 2011 그랜드파이널 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월드사이버게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