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발전연합회 신임회장에 김수원
거제발전연합회 신임회장에 김수원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12.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 원용안, 신호상 선출

 
거제시 발전연합회(회장 박명관)는 지난 27일 연초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면·동 연합회장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 결산보고에 이어 2018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확정했으며, 차기회장 및 감사 선출이 있었다.

차기회장에는 상문동 김수원 씨가 회원 만장일치로 선출되었으며, 감사에는 연초면 원용안 씨와 하청면 신호상 씨가 선출되었다.

또 각 지역의 현안과 거제시에 건의한 내용 등에 대한 추진결과 확인을 비롯, 시의 발전방향에 대한 향 후 건의사항 등을 협의했다.

2017년도 거제시 발전연합회 주요 활동사항으로는 면·동 순방 및 의견정취, 지역현안문제 토론, 지심도 이전 기념식 참석, 행복 나눔 바자회 개최, 칠천도해변정화활동, 국가산단 조성 촉구 결의대회, 해양플랜트 산단 조성 성명서발표, 면·동 현안문제 건의 및 답변 정취, 자연보호캠페인 실시, 선진지 견학 등이다.

박명관 회장은 “면·동 발전을 위한 지역주민들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행정에 건의하였다”며 “한 해 동안 거제발전연합회에서 계획했던 일들에 대한 실천여부를 차근차근 정리하는데 힘써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거제시발전연합회는 거제시 지역 내에서 활동 중인 면·동의 번영회, 발전연합회 회장들이 모여 거제시 면·동의 균형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2005년 8월에 결성된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