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옥포복지관, 후원자 봉사자 감사의 밤
옥포복지관, 후원자 봉사자 감사의 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12.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지난 6일 옥포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홀에서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실천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2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옥포종복 HERO(우리들의 영웅)’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1부에는 사업보고 영상시청과 우수 후원자와 봉사자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로 진행됐다.
2부 행사는 거제시 택견회의 재능기부로 진행 된 택견 시연으로 시작하여, 직원들의 공연 및 경품 추첨과 레크리에이션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김모 자원봉사자는 “올 한해 즐겁고, 알차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내년에도 더욱더 보람된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후원자로서 감사의 인사를 많이 받아 좋았다.” 며 “활동영상을 보며 우리가 한 일에 대한 보람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공연도 재미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원진실 관장은 “우리 지역에 사랑을 실천해주신 고마운 분들을 모시고 베풀어 주신 정성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 기쁘다.” 며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분들 덕분에 우리지역이 따뜻해지고 있어 감사하다.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들과 함께 행복한 거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