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통영 오다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통영 오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10.0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7일 오후 7시 30분 통영국제음악당서 연주

러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이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통영국제음악당을 찾는다. 2006년 통영국제음악제 내한에 이어 8년만의 방문이다.
 
 이번 공연은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의 주요 레파토리인 러시아 작곡가들의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차이콥스키의 환상 서곡 <프란체스카 다 리미니>를 시작으로 <피아노협주곡 1번>을 조성진이 협연한다. 김연아의 프리스케이팅 배경음악으로 유명한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셰에라자드>가 대미를 장식한다.
100여명의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뿜어내는 압도적인 러시아 사운드가 클래식 전용공연장인 통영국제음악당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지휘자로 예정되었던 유리 테미르카노프는 서신을 통해 갑작스런 건강악화로 지휘가 어렵다며 양해를 구해왔다. 이번 공연은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의 또 다른 상임지휘자인 니콜라이 알렉세예프가 이끌게 되었다.

 지휘자 니콜라이 알렉세예프는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 로테르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드레스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베를린 심포니 오케스트라, 예테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BBC 스코티시 심포니 오케스트라, 로열 리버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유럽 유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며 국제적인 명성을 쌓은 지휘자이다.

예매는 www.timf.org 또는 전화 055-650-0471~3로 할 수 있다. 심포니 패키지, 앙상블 패키지, MY BIG 5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저렴하게 관람 가능하며, 홈페이지 무료 회원가입자에게 10% 할인, 통영 시민 홈페이지 가입자는 20%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