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옥포복지관 한화오션봉사단과 떡국 나눔
옥포복지관 한화오션봉사단과 떡국 나눔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4.02.0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예진성)은 8일 설을 맞아 한화오션자원봉사단(단장 김철우) 한화오션한마음봉사단(단장 전정희)과 함께 '따뜻한 떡국 나눔 행사'를 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400여 명의 어르신이 참석하였으며, 소고기 떡국, 모둠전, 도토리묵야채무침등을 준비하여 따뜻한 식사가 될 수 있도록 제공하였으며, 백설기, 음료, 단백질바, 유자차를 간식으로 제공하여 드실 수 있도록 하였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예진성 관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이렇게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오늘 준비된 떡국 맛있게 드시고,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 잊지 마시고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늘 지역 안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에 오신 모든 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화오션자원봉사단 김철우 단장은 “대우조선해양에서 한화오션으로 바뀌고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앞으로도 한화오션자원봉사단은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봉사단으로 계속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은 청룡의 해입니다. 청룡의 기운을 받아 올 한해도 모든 것이 술술 풀리기를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했다.

아주동에 거주하는 김영희(가명) 씨는 “떡국이 너무 맛있어. 이렇게 맛있는 떡국을 대접해줘서 고마워. 선생님들도 복 많이 받고, 아프지 말아”라고 말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