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고현동 설맞이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고현동 설맞이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2.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동 주민센터(동장 박점호)는 지난 12일 고현종합시장 일대에서 관내 유관단체 소속 100여명과 함께 설맞이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최근 거제시는 조선 경기 불황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이 크게 요구되었다.

이에 따라 고현동 주민센터는 2018년 무술년 설맞이 행사로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설맞이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는 거제사랑상품권 구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는 가두 캠페인과 더불어 행사에 참여한 유관단체 회원이 직접 1인 1상품씩 제수용품을 구입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힘들어진 조선 경기 속에서 지역 양대 조선소인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은 수주 절벽을 탈피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다.

많은 경제 전문가들은 올해가 거제 조선의 고비라는 예상을 내놓고 있다. 이에 조선업에 종사하는 많은 거제시민들 역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 속에서 고현동 주민센터가 고현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발전협의회 등 19개 유관단체와 함께 펼친 이 행사로 지역경제와 지역민들이 좀 더 따뜻한 설을 맞이하기를 기대한다.

박점호 고현동장은 “바쁘신 와중에서도 이번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설맞이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각급 기관과 유관단체장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고현동민과 상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