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사감위, 거제경찰서에 불법도박 단속 유공 표창 수여
사감위, 거제경찰서에 불법도박 단속 유공 표창 수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2.10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무총리 소속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위원장 대행: 강원순, 이하 사감위)는 2월 8일(목). 오전 11시 30분, 경남 거제경찰서(이하 거제서)를 방문하여 불법사행산업 단속 공로에 대해 감사장 및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번 방문은 연말연시 거제서의 불법사행산업 집중 단속 공로에 대한 감사 인사와 유공자 표창을 위한 것이다.

거제서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한민호 사감위 사무처장과 김주수 거제서장, 박상준 불법사행산업감시신고센터장 등이 참석하였다. 감사장은 원준희 생활안전과장이 거제서를 대표하여 받았으며, 불법사행산업 단속에 공로가 큰 유공자 표창장은 정대근 경장에게 수여되었다.

거제서는 ‘17년, ’18년 연말연시 거제지역 성인게임장 및 당구장 등에서 불법영업 및 환전행위를 한 업주, 종업원 등을 검거한 공로가 있다.

한민호 사무처장은 “불법사행산업 근절에 힘써주시는 일선 경찰관들의 노고에 대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어 드리고자 이번 방문을 추진하였다”라고 밝히면서, “이러한 행사를 일회성이 아닌 분기별로 정례화 할 계획이다”라며 불법사행산업 단속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였다.

현재 사감위는 불법사행산업 감시ㆍ조사ㆍ단속 역량 대폭 강화를 위한 「불법사행산업 단속 및 방지에 관한 특별법안(‘17.09, 곽상도 의원 발의」의 입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검·경찰 등 사법기관과의 공조체계를 긴밀하게 유지하고 불법사행산업에 대한 감시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