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참가자모집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참가자모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2.0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신체단련, 자기개발, 봉사활동, 탐험활동 등을 통해 잠재력을 최대한 개발하고 청소년 자신을 변화 시킬 수 있는 삶의 기술을 갖도록 하기 위하여 2018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는 1956년 영국 에딘버러 공작에 의해 처음 시작되어 영국을 비롯한 144개국에서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800여만 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하고 있는 국제적으로 공인된 자기 성장 프로그램이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해 2017년 경상남도 청소년지원재단에서 주최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에서 동장 포상을 받았으며 이날 동장 포상을 받은 장소희 청소년은 “이때까지 해보지 못했던 여러 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었기에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지석원 청소년은 “동장 포상을 받아서 뿌듯함을 느꼈고 활동에 목표를 두고 할 때와 목표 없이 할 때와는 확실히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앞으로는 목표를 가지고 또 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참가자 모집 대상은 거제지역에 거주하는 만14세~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상담 후 활동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055-639-81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