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포로수용유적공원, 6월 이벤트 다양
포로수용유적공원, 6월 이벤트 다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6.1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고재석)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관광객을 대상으로「군복순찰 및 군수물자 전시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군복 순찰 이벤트」는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이 육군 충무부대 거제 해안 3대대의 협조를 얻어 현역 군인들이 6·25 군복과 헌병 군복 그리고 현재 육군의 복장을 착용하고 유적공원 일대를 순찰하는 행사로서 전쟁 당시 육군의 군복과 현재 육군의 군복을 직접 눈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현역 장병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즉석사진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시각적인 재미와 교육적인 체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행사는 유적공원 일대에서 실시되며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오전 오후 2타임 진행한다.
 
 또 6·25 전쟁일을 맞아 거제 해안 3대대 협조 하에 「군수물자 전시회」도 개최, 중화기, 피복, 개인 장구류 등 현재 육군이 사용하고 있는 군수 물자를 전시, 6·25 전쟁일 포로수용소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시각적인 재미와 더불어 호국안보의식을 심어줄 예정이다.
  이 행사는 6월 25일 수요일 유적공원 내 평화파크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는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고 또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줌으로서 포로수용소의 이미지와 선호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