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우리동네 피부, 체형 관리실
우리동네 피부, 체형 관리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4.02.10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포터 탐방- <클리아힐링터치> 피부&체형 전문관리실

올 겨울 유난히 추운 날씨다. 몸은 자꾸 움츠러들어 뭉치고 피부는 더 건조하고 칙칙해진다. 윤기와 탄력을 잃은 내 모습을 보자니 그저 한심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활기찬 새해 시작을 위해 내 피부에 투자를 해보자. 우리 동네 수많은 피부마시지 샵 중에서 내 피부를 위한 맞춤관리, 제대로 해줄 수 있는 곳 없을까?

피부가 건강해지는 곳! 클리아힐링터치
첨단 피부진단, 철저한 맞춤관리가 인기 비결


고현동 KT전화국 밑 골목에 위치한 클리아힐링터치. 주변 입소문을 수소문한 끝에 리포터가 직접 찾아가봤다. 간판만 보자니 의아하다. ‘클리아힐링터치’라는 가게 이름만 보고는 이곳이 과연 피부샵인지 의문이 들 정도다. 하지만 곧 문을 들어서자마자 반겨주는 사장님의 환한미소에 안심이 된다. 쉰이 넘은 나이에도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진 최윤숙 사장은 리포터의 방문이 낯선지 수줍으면서도 연신 시원스레 웃음을 터뜨린다.
“저는 젊었을 때는 피부가 굉장히 안좋았어요. 시커멓고 잡티도 많았죠. 주변에서 귤껍질이라고 했으니까. 그 때 진짜 좋다는 화장품 다 써봤는데 별로 효과를 못봤어요. 옛날 저를 아는 사람들은 지금 피부를 만져보면서 엄청 놀라요. 주근깨 다 어디갔지? 하면서.”
속이 안좋으면 당연히 피부도 안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 최사장은 피부건강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면서 피부샵을 운영하게 됐다. 현재 클리아힐링터치는 피부 마사지와 함께 체형을 바로 잡아주고 마사지 등을 통해 각종 통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기도 한다.
“요즘 동네마다 피부마사지 샵은 워낙 많잖아요. 저는 흔한 피부관리실을 하고싶지는 않았어요. 고객 한사람 한사람 맞춤식으로 관리하자 싶었죠. 그리고 확실히 서비스해서 한번 찾아오면 계속 찾게하자. 차별화를 둬야 경쟁력이 생기잖아요.”

클리아힐링터치의 경쟁력

 
   
 
   
1. 최첨단 피부영상진단기

피부관리를 위해 샵을 찾으면 우선 최첨단 피부영상진단기로 본인의 피부를 촬영해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진단해 그에 따른 관리방법을 제시한다. 멜라닌 분석, 모공 분석, 에리즈마 분석(여드름, 홍조, 홍반 등), 주름 및 피부표피면 분석, 전반적인 색소침착 및 피부톤 분석, 피지의 상태와 피부수화 분석을 통해 내 피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1:1 맞춤관리가 가능한 것. 전문적인 병원에서 많이 쓰는 피부진단기는 거제 피부마시지 샵에서는 이곳이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 피부진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000원에 이용할 수도 있다.


2. 근육을 풀어주는 체형관리
근육학을 직접 공부할 정도로 근육에 관심이 많은 최사장은 “근육 속에는 혈관이 다 들어있다. 근육을 제대로 만지면 모세혈관 숫자가 늘어나고 순환이 극대화된다”라며 근육관리를 강조한다. 샵에서는 세라믹온열관리 기계로 통증을 완화시켜주면서 근육을 풀어주고 있어 인기다.

3. 유명 명품 브랜드 제품
샵에서 대표적으로 이용되는 제품은 이탈리아의 DIBI 화장품, 독일의 레티팜 화장품이다. 고가의 유명 명품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피부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4. 필요할 때마다 고객상담 OK
고객들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할 때 그때그때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휴대폰 앱을 준비하고 있다는 최사장. 프로그램화 된 앱을 통해 피부 상태를 바로 찍어 보내주면 피부 고민을 바로 해결해주겠다는 것. 고객과 늘 소통을 하겠다는 것이다.
인터뷰를 마치면서 게으르고 귀찮은 리포터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마사지법을 알려달라는 요청도 마다하지 않는 최사장. 피부가 특히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차스푼으로 꿀 3스푼에 아로마오일 한방울만 섞어 얼굴에 펴발라주고 15분 후 세안하면 보습에 그만이라고 살짝 귀띔해줬다.  

 

▲ 클리아힐링터치 최윤숙 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