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YWCA 성폭력추방 캠페인
거제YWCA 성폭력추방 캠페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12.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YWCA성폭력상담소,
2017년 성폭력추방주간 기념캠페인 전개]

 
거제YWCA(회장 김복례)부설기관 거제YWCA성폭력상담소는 11월 30일, 12월 1일 양 일간 옥포재래시장과 고현버스터미널에서 2017년 성폭력추방주간 기념캠페인을 진행했다.

거제YWCA성폭력상담소(소장 주찬희) 주관으로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전기풍시의원, 거제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거제시보건소, 수호천사(회장 신호상), 거제시 태권도협회(회장 채종신), 학대피해아동시설 또바기쉼터, 그룹홈 콩이네집, 아동보호전문기관, 거제YWCA, 거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거제YWCA둔덕골지역아동센터, 민들레공부방, 거제YWCA성폭력상담소 자원활동가 등 70여명이 참여했다.


‘성폭력 추방, 디지털 성범죄 근절’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여성과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거제시를 만들고자 실시됐다.

이번 캠페인은 옥포재래시장과 고현버스터미널 등 다중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성폭력 추방주간을 알리는 길거리 행진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시민들이 동참하도록 홍보했다.

전기풍 시의원은 “디지털 성범죄를 근절하기 위하여 우리 모두가 존중과 배려 없는 집착은 스토킹이며, 범죄라는 인식이 필요하다”고 하고, 거제시 태권도협회 회장 채종신은 “ 성폭력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구조적인 문제임을 시민들이 인식하고 성폭력예방에 동참할 수 있도록 거제시의 태권도 협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