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삼거동 체험마을 '가을그리기대회'시상식
삼거동 체험마을 '가을그리기대회'시상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10.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거동 체험마을(위원장  옥대석)은 지난 10월 19일 마을회관에서 『제2회 가을 추억그리기 사생대회』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사생대회는 9월 23일~24일까지 삼거동 제 5회 가을추억만들기 체험장에서 부대행사로 실시되었으며, 전체 300여명이 사생대회에 참가하였다.
올해 두번째 개최한 사생대회는 거제시, 농협중앙회 거제시지부 (지부장 김종수), 신현농협(조합장 지영배)이 후원했으며,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마을체험권, 마을특산물을 부상으로 증정했다.
특히 지난해와 올해 심사위원을 맡은 최승일 작가와 최명희 선생님은 농협의 예술인 판견 사업으로 마을과 인연이 되어 재능기부를 통해 심사위원으로 함께 참여했다.
이번 사생대회를 주관한 옥대석 위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성원과 참여를 해주신 체험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욱 발전되고 특색 있는 사생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 수상자 명단
- 대상(거제시장상) : 전시언(대우초등학교 3학년)
- 금상(농협중앙회 거제시 지부장상) : 임서현(장평초등학교1학년)
- 장려상(신현농협장상) : 안여진(수월초등학교1학년),황혜원(신현초등학교2학년),
- 입선(체험마을 운영위원장상) : 조유단(윤슬유치원), 김민준(통큰어린이집), 박시연(삼성어린이집)
삼거동 청사초롱 체험마을은 10월 말까지 가을 추억만들기 체험장이 운영되며 11월부터는 고구마수확과 표고버섯수확, 표고버섯접종 표고버섯소시지 만들기, 김장 체험, 쌀강정만들기등 다양한 겨울체험이 진행되고 있으며, 매년 3만여 명이 방문하는 거제시의 대표적인 농촌체험마을이다.
체험문의 055-637-7475, 010-6641,74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