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주민참여 제안 공모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주민참여 제안 공모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10.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는 참신하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주민의 경영참여를 유도하고자 ‘2017년 주민참여 제안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역주민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동반성장의 미래가치를 제안 받아 공사의 경영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제안공모는 10월 13일부터 내달 13일까지 1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공모분야는 ▲고객만족 ▲개발사업 ▲예산절감 ▲저탄소녹색성장 ▲청렴도 향상 ▲안전 보건 등 6개 분야이다.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시설관리 및 고객만족 등을 포함한 공사 업무 전반, 공사 미래를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사업 아이디어, 사회적 책임의 효율적인 이행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제안할 수 있다.

1인당 제출 건수는 제한이 없으나 동일인 중복 채택 시에는 상급등급만 시상하는 것으로 하고, 기존 채택된 제안이나 단순 민원사항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 방법은 공사 홈페이지 (www.gmdc.co.kr) 고객센터⟶고객제안에 내용을 올릴 수 있고, e-mail : garam@gmdc.co.kr이나 (055)639-8218 팩스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결과는 오는 12월 중 공사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노력상 5명을 선정하여 상장과 소정의 부상을 수여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