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017년 거제여성 한마음체육대회
2017년 거제여성 한마음체육대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9.28 0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권민호)가 주최하고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선숙)에서 주관하는‘2017년 여성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26일 삼성 휴센터 체육관에서 열렸다.

권민호 거제시장, 거제시의회 반대식 의장, 김창규 도의원, 시의원, 각 유관기관 단체장, 여협 자문위원 등 내빈과 여협 13개 단위단체회원, 동백봉사회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도전! 거제페스티벌 역대 대상팀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복지증진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더불어 내빈과 함께 화합의 장을 펼친 명랑운동회 1부와 단체간 화합을 도모하는 명랑운동회 2부로 진행되었다.

다채로운 게임과 경품추첨 및 단체별 노래자랑을 선보인 명랑운동회 2부는 여성단체회원의 결속을 도모하는 즐거운 한마당이 되었다.

박선숙 회장은 대회사에서 “체육대회를 통해 작은 위로와 재충전이 되어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 회원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희망의 빛이 되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축사에서 “성별에 상관없이 기회가 평등하고, 과정이 공정한, 정의로운 사회로 나아가기를 위한 노력에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날 김한표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며 거제여성들의 위상을 드높이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상록회, 한국부인회, 대한적십자봉사회 거제지구협의회, 아이코리아, 거제시여성자원봉사대, 대한미용사회 거제시지부, 간호사회, (사)금강회, 한국휘트니스 거제지부, 자운영, 빵사랑나눔회, 거제시 새마을부녀회, 거제조이음악봉사단 등 13개 단체 2,5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