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산출물발표회
거제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산출물발표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9.26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열)은 지난 9월 23일 거제영재교육원에서 2017학년도 산출물 발표회를 열었으며 영재교육원 학생, 강사, 학부모,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산출물 발표회는 장평초등학교 소재 거제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에서 개최되었으며, 학생들은 1년 동안 배우고 연구한 산출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마음껏 발표하는 기회를 가졌고 학부모와 강사들은 학생들의 놀라운 발전을 격려하였다.

거제영재교육원은 초등 수학, 과학, 발명, 중등 수학, 과학, 문학, 발명 총 7개 영역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학년도 영재교육원 수료 예정자는 11개반 학생 210명으로 거제교육 발전의 원동력이 될 인재들이다.

이번 발표회에서 입상한 각 분야의 대표 학생들은 11월 25일 진행되는 ‘2017. 경상남도 영재교육원 창의적산출물발표대회’에 거제영재교육원을 대표하여 참가한다.

이승열 영재교육원장은 “이번 산출물 발표회를 통해 학생들이 평소 교육활동에서 습득한 지식 및 탐구 능력, 창의성을 교육기부 활동으로 승화하여 거제영재교육원 학생으로서의 자긍심 및 봉사정신을 함양하고 과학․수학적 소양과 창의성, 융합예술을 통한 종합적 영재성 및 잠재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