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아주동주민센터의 성실청년 장우민 바로 나야 나!
아주동주민센터의 성실청년 장우민 바로 나야 나!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8.1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동 주민센터에서 복무하고 있는 장우민 사회복무요원은 강한 책임감과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솔선수범한 복무태도로 타 사회복무요원의 귀감이 되고 있다.

평소 장우민 요원은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다가가 친절하게 안내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되어주는 등 투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고 있어 직원은 물론이고 아주동주민센터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복지 및 행정 보조업무도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어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진행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아주동 주민센터 직원은 “아주동 내의 잠재적인 위험요소나 환경정비가 미흡한 지점을 사전에 발견해 조치할 수 있었던 것은 직원들과 함께 순찰하는 장우민 요원의 적극적인 업무지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또한 장우민 요원은 지난 10일 말복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삼계탕 나눔 운동에 적극 동참하며 삼계탕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경희 아주동장은 “장우민 사회복무요원은 관내 환경정화 활동, 파손된 공공기물 점검, 복지업무 지원 등 다양하고 힘든 업무를 성실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어 직원들 사이에서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