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330명 대상 아동청소년인권교육
330명 대상 아동청소년인권교육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8.17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에서는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동철) 아동청소년분과와 연합사업으로 아동청소년인권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14일 2시부터 4시까지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10개소,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개소의 330명 아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내용은 1부 “차이를 인정하면 친구가 보여요”, 2부 “인권 영화상영”을 진행하였으며, 강의 후 기념선물과 간식을 지원했다.

서은옥 강사(울림심리상담소 소장)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강의와 퀴즈 등으로 한 시간 가량의 강의시간을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고, 30분 정도의 애니메이션 상영을 통해 좀 더 쉽게 인권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교육에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거제점(지점장 박재덕)과 거제프리마켓 섬별(매니저 신아지)의 지원으로 참석한 모든 아동 청소년들에게 빵, 음료, 기념선물을 지원할 수 있었고,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강사비와 현수막비를 지원했다.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와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9월, 10월 인권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청소년 인권지킴이단 활동을 통해 거제시 청소년들의 인권감수성을 함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