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현문화의집, 썸머 페스티벌 성료
고현문화의집, 썸머 페스티벌 성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8.02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최하여 여름방학 시즌 집중사업으로 ‘썸머 페스티벌’을 열었다.

지난 7월 24일 월요일부터 29일 토요일까지 매일 오후3시~5시 마다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에 맞춰 △공포 영화관람, △스타크래프트 대회, △스포츠스태킹체험, △물풍선던지기, △보드게임체험, △동물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운영됐다.

특히, 더운 날씨에 문화의집 앞마당에서 진행된 물풍선 던지기는 지나가는 청소년과 가족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참여할 정도로 호응이 좋았고, 동물체험행사도 다목적실이 가득 찰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주최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 허영재(거제고 2)군은 “행사를 기획할 때부터 자주 모여서 준비하느라 힘들었지만 위원들과 동아리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민혜원 위원장, 백선영 부위원장의 활약에 박수를 보내고 이번 활동을 하면서 아쉬웠던 점과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해서 다음 행사에 잘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회장 손성은(거제중앙고 2)군은 “방학과 동시에 매일 행사 운영을 준비하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참여한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좋았다.”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꾸준히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무엇보다 행사를 함께 주최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동아리 회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현청소년 문화의집에서는 8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에 반짝토 체험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일 선착순 참여로 진행되며, 이번 달에는 모기퇴치팔찌 만들기 및 클레이 아트 체험 등의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055-639-818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