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롯데제과. 거제시보수연합. 엑스타임 등 청소년 후원
롯데제과. 거제시보수연합. 엑스타임 등 청소년 후원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7.25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의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기부 받아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 및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활용하고 있다.

지난 20일(목) 롯데제과 통영영업소 (소장 김용수)에서는 가나 초콜릿 외 2,567개 총 6,281,200원의 과자, 초콜릿, 껌 등을 기부했다. 이 물품들은 청소년수련관등 3개 시설에 배분하여 청소년 봉사활동, 방과후아카데미, 동아리 활동, 방학 청소년 문화행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6월부터 연계된 롯데제과는 총 3회에 걸쳐 후원하고 있으며, 후원을 거듭할 때마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후원하고 있어 청소년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또 지난 21일(금) 거제보수연합회에서는 창립식 축하 쌀화환으로 들어온 20㎏ 백미 10포대를 방과후아카데미의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기부했다.

박제심 사무국장은 “수련관, 문화의집에서도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케어하는지 몰랐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어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하는 보수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옷, 신발 등을 꾸준히 후원해 주고 있는 엑스타임(대표 안대찬)은 청소년들 위해 사용해 달라고 샌들 50족을 후원했으며, 거제청년회의소 (회장 강병주)에서는 폭염에 고생하는 청소년 봉사단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직접 제작한 부채 100개를 수련관에 기부하기도 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옥포문화의집, 고현문화의집에서는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지원, 해외교류 연수 지원, 생필품 지원, 방과후 아카데미 운영, 비전스쿨 운영, 생리대 지원, 필리핀 저소득지역 옷 보내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며 후원 및 재능기부, 무료외식서비스를 해 주실 봉사단체, 후원단체, 식당 사장님, 개인 등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연락처 639-81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