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성갑 의원, 거제야, 활짝펴라! 의정보고서 펴내
김성갑 의원, 거제야, 활짝펴라! 의정보고서 펴내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7.11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회 총무사회위원회 김성갑(더불어민주당) 위원장이 의정활동보고서를 발간했다.

'거제야, 활짝펴라!'라는 제목으로 발간된 이번 의정보고서는 김성갑 의원이 시의회에 입성한 지난 2014년부터 지금까지 펼쳐왔던 의정활동과 지역구인 고현.장평.상문동에 진행중인 중점 사업 등을 자세하게 실었다.

모두 8면으로 구성된 의정보고서는 준비된 논리, 성실성과 전문성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김 의원의 행적을 두루 살펴 볼수 있다.

김 의원은 '거제시 노사민정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거제시 노인복지 증진에 관한 조례안', 거제시 장애인가족 지원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하고, 수많은 시정질의와 5분발언을 통해 거제지역 현안을 다루며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김의원은 조선산업에 종사했던 전문가로서 최근 조선업계 불황 타계를 위한 노력과 함께 근로자들의 권익을 위해서도 앞장서 왔다.

특히 김 의원은 지난해 여름에는 조선경기 불황으로 거제 지역경기가 위축되자 거제관광 동영상을 송출하는 트럭을 타고 폭염속에서도 전국을 돌며 "올 여름 휴가는 거제로 오세요"라는 캠페인을 벌이며 전국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김 의원은 "조선산업위기에 따른 지역 침체를 거제시민이 다함게 힘과 지혜를 모아 이겨나가야 한다"며 "나눔과 소통의 정치, 정의로운 공동체 실현의 초심은 지켜지고 있는지 되돌아 보고 남은 임기 오직 거제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발간된 2만부의 의정보고서를 오는 8일 부터 고현동, 상문동, 장평동에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