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교육지원청, 2014. 지방공무원직무연수
거제교육지원청, 2014. 지방공무원직무연수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5.2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홍곤)은 5월 19일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거제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에 근무하는 지방공무원 191명을 대상으로 ‘2014년 지방공무원 직무연수(1차)’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공무원들이 변화하는 교육환경 및 교육행정수요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전문지식 습득 및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하였다. 그리고 교육행정 공무원으로서 리더십 및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현장의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었다.

이날 연수에서 김홍곤 교육장은 연수에 참여한 공무원들에게 ‘꿈을 키우는 학교, 함께하는 거제교육’이라는 교육시책대로 거제의 아름다움과 순수성을 가지고 거제교육의 중요한 한 축으로 교육현장에서 자신의 직무에 충실한 공무원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연수는 「정부 3.0」 홍보동영상 시청과 함께 ‘학교행정업무’, ‘감사사례를 통한 청렴교육’, ‘학교회계 업무’ 등 직무관련 3개의 강의가 실시되었다.

또한 ‘행복한 공무원 되기’를 주제로 교양관련 강의가 진행되었다. 연수에 참가한 한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해 현장에서 직무 능력향상 뿐만아니라 공무원으로서 긍정직인 인식 개선과 건강한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