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017년, 꽃향기 가득한 사랑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2017년, 꽃향기 가득한 사랑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6.2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연극 등을 통해 믿고 보는 스토리로 최강 시너지를 내며 정서적으로 힐링 될 수 있는 잔잔하면서도 유쾌한 뮤지컬󰡐국화꽃향기󰡑가 꽃향기 가득한 사랑을 싣고, 거제시민들을 찾아갑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엄마에 대한 소중함,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면서도 정서적으로 힐링될 수 있으며 감성을 촉촉이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 뮤지컬 국화꽃향기를 오는 7월 17일(월)부터 7월 18일(화)까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뮤지컬󰡐국화꽃향기󰡑는 2000년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에 오른 김하인 작가의 서정 소설로, 암에 걸린 한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사랑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이 퇴색된 우리 시대의 사람들에게 두 주인공의 삶과 죽음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준다.

2003년 故 장진영, 박해일 주연의 동명 영화로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배우 장진영의 영화 같은 삶과 사랑, 안타까운 죽음으로 화제가 되었던 작품으로 연극 같으면서도, 클래식 콘서트 같으면서도, 유쾌한 뮤지컬이기도 한 󰡐국화꽃 향기󰡑는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게 충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국화꽃향기󰡑는 오는 7월 17일(월)과 7월 18일(화) 이틀간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