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Cheer up(힘내요)! 아버지 센터 수료식 개최
Cheer up(힘내요)! 아버지 센터 수료식 개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6.19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옥포2동 주민자치 특화사업으로 진행된 cheer up(힘내요)! 아버지 센터 수료식이 지난 17일 오후 5시 옥포2동 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열렸다.

치얼업 아버지 센터는 ‘어쩌다 아빠’라는 주제로 조선경기 불황으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분위기를 회복하고, 아버지의 역할의 중요성 및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모두가 행복한 가족 친화적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아버지 특강 4회(성격여행, 부성회복 및 역할, 감정코칭 훈련 등)로 진행됐으며, 참가 소감 발표 및 아버지 사명서에 서명으로 모든 과정을 마쳤다.

참가 소감 발표시간에 참가자들은 아버지로서의 역할 이해와 감정코칭 훈련을 통해 가족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소중한 경험을 했다며, 나아가 2기, 3기도 열려 많은 아버지들의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특히 정선재 아버지가 작성해 온 소감문은 참가자들의 많은 공감과 박수를 얻었다.

이날 수료식은 교육 이수자 30명 대상으로 수료증을 수여하고 만찬으로 수료식 행사를 마무리 했다.

정병규 옥포2동 주민자치 위원장은 " 치얼업 아버지센터 교육을 수료하신 아버지들께 축하드리며, 이 시대에 많은 아버지들이 행복하길 바라며, 이 교육이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