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삼거동 체험마을, 농촌 관광지 선정
삼거동 체험마을, 농촌 관광지 선정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6.0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거동 체험마을(위원장 : 옥대석)은 농림축산 식품부와 한국 농어촌 공사가 주관하는 『농촌여행 스탬프투어』여행지로 선정되었다.

농촌여행 스탬프투어는 전국 50개 농촌관광지 (경남4개 마을)를 방문하여 체험프로그램 참여 후 스탬프 투어 앱을 통해 스팸프를 획득하고 모바일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

휴대폰을 소지하고 체험을 한 체험객 모두에게 스템프가 지급되어 4인 가족이 3가지 체험을 할 경우 최대 2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삼거동 체험마을 감자를 수확하고 감자전, 수제비, 샌드위치 등 감자를 이용한 다양한 감자요리 체험을 비롯해 마을 특산물을 활용한 소시지. 피자, 영양갱 만들기 등의 요리 체험이 인기가 높다.

구천천에서 재활용 어항을 만들고 물고기를 직접 잡아서 관찰할 수 있는 체험, 대마무 물총체험, 종이배 띄우기체험 등 다양한 생태 체험이 진행되고 있으며. 하천 생태 체험객에 한해 1일 동안 평상을 무료 제공하고, 주차료도 면제해 준다.

한옥체험관은 구천천의 청정한 자연환경과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단체 워크샵과 20인 내외의 숙박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인기가 높다.

삼거동 체체험마을 체험 문의 및 스템프투어 문의 055-637-7475, 010-6641-74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