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미치코런던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미치코런던
  • 원종태 기자
  • 승인 2014.02.0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열심히 하면 교복값도 깍아준다

 

▲ 미치코런던학생복

자원봉사 열심히 하면 교복값도 할인해 준다.

거제시에서 교복업체 최초로 할인가맹점이 생겨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교복업체인 ‘미치코 런던’은 거제시 교복 공동구매업체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거제시로부터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제72호로 승인됐다.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증(봉사활동 누적 200시간 이상이면 발급)을 지참하고 물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일정금액을 할인해주는 업체로, 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환원을 하게 된다.
현재 거제시에는 봉사활동 누적 200시간 이상인 봉사자들은 500여명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가맹점으로 등록한 미치코런던은 전품목에 대해 30%를 할인해준다.
미치코런던이 이같이 자원봉사자에대한 지원에 나선 것은  이곳 대표가 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으로 활동하면서 지난해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봉사활동에 남다른 관심이 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미치코런던 브랜드는 부모의 마음으로 교복의 안감을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추운 겨울에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덜 추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타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한편 교복공동구매업체이기도 한 미치코런던의 공동구매기간은, 고등학생 12월27일부터 1월12일(일)까지이며, 중학생은 1월17일(금)부터 1월28일(화)까지다. 
 
▲ 미치코런던 학생복이 자원봉사자에게 30%를 할인해주는 자원봉사센터 할인가맹점으로 등록했다
인증번호 : 거제시 제72호
업체명 : 미치코런던
주소 : 고현동 73-1
전화번호 : 636-7492
할인품목 : 전품목
할인율 : 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