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씨월드, 어린이날 행사 축소
거제씨월드, 어린이날 행사 축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5.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씨월드는 그 동안 준비했던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축소해 진행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다함께, 찰칵! ▲수중 뮤지컬 인어공주와 돌고래 이야기 ▲어린이 선물 증정 행사 등이 진행된다.
‘다함께, 찰칵!’은 5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소인입장권을 소지하고 입장한 고객에게 가족사진 1장을 촬영해 무료로 제공한다.
같은 날 1층 아크릴 수조 앞에서는 수중 뮤지컬 ‘인어공주와 돌고래 이야기’가 하루 3차례씩 2일간 총 6차례 진행돼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5월 1일부터 6일까지는 ‘돌핀 키스&허그’, ‘돌핀 인카운터’, ‘벨루가 키스&허그’, ‘벨루가 인카운터’ 등의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에게는 모두 풍선칼을 증정하는 ‘어린이 선물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행사로 ‘블로그 포토후기왕’, ‘응원댓글 공유하기’,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등을 진행해 각각 오는 5월말 런칭할 예정인 ‘씨트랙’ 무료 체험권과 무료입장권, 젤라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거제씨월드 관계자는 “당초 어린이날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지만 세월호 침몰 사고로 국민들이 슬픔에 빠져 있어 행사를 최소화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