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태린약국, 사랑의 후원품으로 지역사랑 실천
태린약국, 사랑의 후원품으로 지역사랑 실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4.25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고현동에 위치한 태린약국(대표 전연희)으로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며 어린이 비타민을 지원받았다.

고현동 거제아동병원 인근에 위치한 태린약국은 2016년에도 어버이날을 맞아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고급비타민을 후원하였으며 올해는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을 선뜻 후원한 것이다.

태린약국 전연희 약사는 “최근 환절기로 인해 감기환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아픈데도 늘 밝은 어린이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힘이 나서 올해에는 어린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였다”며 지역경제가 힘들고 어렵지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태린약국은 약국에 방문하는 모든 환자 및 보호자와 소통하며, 면역력이 약한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처방을 할 수 있도록 클린조제방식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거제백병원과 거제아동병원의 처방전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면 약국에 오는 동안 미리 조제를 해 놓아 보호자들의 대기시간을 단축해 주고, 유행성 질병 및 약 복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 관장은 “2016년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나눔을 힘써 실천해주신 태린약국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며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