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014년(甲午年) 띠별 운세
2014년(甲午年) 띠별 운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2.05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오년 띠별운세

 쥐띠(子)

 
좋은 일과 나쁜 운이 반반이다. 재물 운은 무난하여 평탄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지만 공동 투자는 신중해야 한다. 쥐띠는 말띠와 충을 치니 애정 운이 좋지 않다. 작은 다툼이 큰 싸움이 되어 이별수도 있으니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나무가 물을 만나 잘자라서 열매를 많이 형국이니 곳간에 곡식이 가득차는 형국이니 귀인의 조력을 받아서 재물은 많이 쌓이게 된다. 단 매매를 할 때는 신중하게 해야한다. 
 
소띠(축)
 
나무가 땅에 뿌리를 깊게 내리니 모든 일이 안정적이다. 올 한해는 모든 것이 평탄하고 직장이나 가정이 화목하다. 단 소띠와 말띠는 축오(丑午)귀문관살(鬼門關殺)들어서 동업을 하면 서로 스트레스가 심하고 사이가 나빠지니 조심해야 한다.
 
열성을 가지고 열심히 일을 하다보면 승진 운도 작용하고 재물 운이 들어오니 좋은 일들이 이 따르게 된다.
 
호랑이띠(寅)
 
호랑이가 때를 만나 산속을 지배하니 운기가 발복(發福)하여 권세를 누리고 명예를 얻는다.
 
원하는 일들이 태양이 구름 사이로 나와서 햇살을 비추니 만사가 형통하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다. 인오술(寅午戌)삼합(三合)이 작용하니 남녀 애정 운이 좋아서 궁합이 좋은 인연을 만나면 결혼의 운세도 아주 길(吉)하다. 
 
가정이 평화롭고 재물 운도 길(吉)하니 편안한 한 해를 보내게 된다.
 
토끼띠(卯) 
 
봄철에 나무가 물기 있는 땅에 뿌리를 내리는 형국이니 소산할 열매가 많다. 시작은 어려움이 있어도 시간이 흐를수록 좋아진다. 애정 운은 그다지 좋지 못하니 만남이 있어도 헤어지기가 쉽다. 특히 이사를 할 때는 반드시 삼합(三合) 대길(大吉)한 날을 받아서 해야 한다.
 
용띠(辰)
 
용이 승천을 하는 운세라 대길(大吉) 한 해가 된다. 남녀모두 애정 운은 매우 길하다. 나쁜 일보다는 좋은 일이 많이 생기니 식복(食福)이 풍요롭다. 영화를 누리고 원하는 것을 성취하는 한해가된다. 다만 재물의 액운도 함께하니 큰돈은 조심해서 움직여야 한다.
 
뱀띠(巳)
 
봄 동산에 꽃이 가득하니 애정 운이 길하고, 경사가 가득하리라. 뱀띠는 남녀 인연이 주어지니 결혼을 할 수 있는 한 해가 된다.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열심히 노력한다면 재물 운도 좋아진다. 평탄한 한해가 되고 일의 성취감도 있게 되어 신망을 얻어서 승진 운도 좋은 해이다. 단 너무 큰돈에 욕심은 부리지 마라. 도리어 화가 될 수도 있으니 주식 같은 투기는 조심해야 한다.
  
 
말띠(오(午)
 
올 해의 운세는 평탄하다. 남녀 모두 애정 운이나 결혼 운이 매우 길(吉)하다. 재물 운은 좋고 나쁨이 반반이니 사주를 보고 움직이든지 신중해야 한다. 
 
또한 공부 운이 있으니, 마음을 정갈하게 하고 학업에 열중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다.
 
직장인은 승진 운이 좋으니 승진을 할 수 있다. 또한 식복(食福)이 풍부하고 좋은 운이 들어오니 많은 열매를 맺게 된다. 
 
양띠(未)
 
여름의 소나기가 땅을 적셔 토지를 비옥하게 하니 나무와 식물이 잘 자라니 올 한해는 경사가 있고, 하는 일마다 소득과 이득이 있으리라. 승진 운이 있고, 문서 운이 들어오니 취업을 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하리라. 애정 운도 좋아서 나이가 든 사람들도 결혼을 할 수 있는 좋은 한해가 된다. 
 
원숭이띠(申)
 
한 쌍의 원앙새가 사랑을 속삭이니 남녀 모두 애정 운이 매우 길(吉)하도다. 문서 운과 승진 운이 있으니 승진을 하거나 좋은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된다. 또한 미혼자라면 결혼 운이 참으로 좋으니 천생배필을 만나는 해가 되리라. 투기를 하면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함께 작용하니 욕심을 버리고 신중하게 판단해야 한다.
 
닭띠(酉)
 
많은 나무에 열매가 가득 열렸으니 좋은 운이 가득하도다. 재물이 왕성하고 작게 시작해도 크게 이루니 원하는 일들이 성취되리라. 또한 애정 운도 매우 길(吉)하니 좋은 인연의 짝을 만나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될 것이다. 부부 정이 깊어지거나 이성 운이 찾아오게 된다. 재물 운은 좋아서 많은 열매가 창고에 쌓이게 되리라.
 
개띠(戌)
 
가을밤에 달빛이 구름에 구름 사이로 나와 세상을 밝게 비추니 올 한해의 운세가 좋다.
 
직장 운도 좋고 재물 운도 들어오니 가정이 평화롭고 자식 운도 좋다. 남녀 애정 운도 매우 길(吉)하니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면 행복한 일생을 누리게 된다.
 
돼지(亥) 
 
올 한 해는 무난하게 보내게 된다. 직장에서도 승진 운이 있고 남녀 애정 운도 길(吉)하다.. 재물 운도 좋으니 창고에 곡식이 가득하여 식복(食福)을 누리게 된다. 하지만 주식이나 투자 운은 반반이니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백송(작명)철학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