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광고>국산 재료로 만든 '전통팥죽'
<광고>국산 재료로 만든 '전통팥죽'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2.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국수한마당 ’오동리 팥죽’ 전국 배송 중

 
분당,용인지역 4개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맛집으로 입소문 난 ‘칼국수한마당’에서는 작년 말 자체 브랜드인 ‘오동리 팥죽’을 론칭하고 전국으로 배송을 시작했다.

팥은 자고로 비타민 B₁이 풍부하여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성분이 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좋은 식재료인데, 가정에서 만들기 힘든 전통 팥죽을 손쉽게 주문해 365일 온 가족의 입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 아이스 팩이 함께 동봉되어 스티로폼 박스에 담아서 배송되는 ‘오동리 팥죽’은 주문하면 당일 만든 팥 국물과 직접 빚은 국내산 찹쌀만으로 만든 새알심을 따로 밀봉 포장해서 가정으로 보내진다.

조리법은 팥 국물을 냄비에 붓고 자글자글 끓을 때 새알심을 넣어 4분 정도 더 끓이면 매장에서 먹은 그대로의 팥죽이 된다. 오동리 팥죽은 진한 팥의 풍미와 찹쌀 고유의 쫀득한 새알심의 맛이 어렸을 때 할머니가 해주신 팥죽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기 때문이다.

‘오동리 팥죽’은 군산 오동리 팥만을 사용하고, 국내산 찹쌀로 새알심을 만들며 일체의 첨가제 없이 만들었다. 푹 불린 팥의 쓴맛을 없애기 위해 삶은 첫물을 버리고 새물로 다시 삶아 내 전통 맷돌에 갈아서 팥물을 만드는 정성을 들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칼국수한마당’은 자체 생산 공장을 만들고 청결한 환경에서 만들고 있으며, 이미 입소문이 나 전국적으로 주문이 들어오고 선물용이나 병문안용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가격은 오동리팥죽 2인분 18,000원(택배비 포함)이며, 익일배송 가능하다고 한다.

주문 및 문의: 1588-4354 (오동리 팥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