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농업센터, 남성요리반 교육생 모집
거제시농업센터, 남성요리반 교육생 모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2.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옥경도)에서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가는 교육 추진을 위해 오는 2월 21일부터 남성요리반 교육을 실시한다.

2014년부터 농업기술센터에서 개강한 남성요리반은 지역특산물 및 제철 재료를 이용한 교육으로 매년 2기씩 교육생들을 배출하였다.

오는 2월 21일부터 개강하는 이번 교육 또한 2기로 운영할 예정이다. 1기는 오전반, 2기는 오후반으로 구성하여 매주 화, 목(주2회) 총 10회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기본 조리에 대한 이론 강의와 실습교육으로 이루어지며, 가정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생활요리는 물론 생일상차림,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특선요리, 현장교육까지 다양한 요리 방법을 교육한다.

교육진행은 생활자원담당과 전문외래강사를 초빙할 예정이다. 또한 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여 향토음식 지도자 과정을 취득한 생활개선회원들을 보조강사로 기용하여, 남성들이 더 쉽고 편하게 요리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남성요리반 신청은 전화접수로 가능하며, 오는 2월 9일(월) 09:00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상세한 교육일정은 거제시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참고바라며 문의▪신청 전화는 거제시농업기술센터 생활자원담당 ☎639-6373~4으로 연락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