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맛집탐방-트위즐 퓨전뷔페 레스토랑
맛집탐방-트위즐 퓨전뷔페 레스토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2.05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메뉴로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다

 

 
 
스테이크, 회모듬 등 퓨전즉석요리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백병원 사거리에 오픈한 '트위즐 퓨전뷔페'가 가족 외식은 물론 각종 모임이나 돌잔치 등을 위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퓨전즉석요리와 세련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맛의 공간을 소개해본다. 
 
독립 공간, 세련된 분위기 모임. 행사에 적합
 
‘빙빙 돌리다’라는 의미의 트위즐은 청정샐러드와 퓨전요리를 조화시켜 사람들에게 오감을 선사한다. 공간이 적절히 나뉘어져 산만함이 덜하고, 200평 공간의 220석의 여유로운 공간이 편안함을 준다. 또한 음식 코너와의 동선이 멀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모임이 될 수 있도록 독립적인 공간을 곳곳에 마련했다. 화려한 조명과 세련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돌잔치나 가족모임, 직장 회식 등 다양한 행사장으로 적합하다. 
일식코너의 각종 초밥과 롤이 고객을 맞이하고 꼬치, 육회, 대게 등의 즉석코너와 쌀국수, 우동 등의 즉석요리와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김치겉절이, 각종 젓갈, 등 재료 자체의 맛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일품요리와 즉석요리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끈다.   
 
스테이크와 회모듬 즉석 제공
 
▲ 트위즐 주방장 사진
아이들과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스테이크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회 모듬이 무료로 제공되고 주문하면 바로 요리해서 주는 것이 트위즐의 차별화된 전략이다. 장용석 대표이사는 “메뉴 대부분을 즉석해서 조리해 내놓는 것이 특화된 전략"이라면서 "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주방장이 직접 뜨는 회 모듬은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좋아하는 메뉴다”라고 설명했다. 
계절별 요리와 한식, 중식, 일식, 이태리식 메뉴를 코스별로 맛볼 수 있고 여느 뷔페에서 접하기 어려운 톡특하고 다양한 까나페가 우리의 입과 눈을 즐겁게 했다. 게다가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가 맛과 즐거움을 더했다. 
트위즐뷔페는 백병원사거리(구 미트락)이며 뷔페가격은 평일점심은 17,800원, 평일 저녁은 23,800원, 주말과 공휴일은 27,800원이다. 미취학 아동은 5,000천원, 초등학생은 평일점심 118,00원, 주말은 15,800원이다.(2104.1월기준)
뷔페운영시간은 점심11:30~15:00분/ 저녁 17:30~21:30까지다. 
트위즐멤버쉽카드, 할인쿠폰, 트위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 출출뷔페로 진행하는 데 요금은, A코스 2만원,B코스 2만5000원,C코스 3만원이다.
예약은 전화(055,635-0599)로 하면 된다. 
조배교리포터 ok-eu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