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전도봉 거제시장 예비후보 급식 봉사활동
전도봉 거제시장 예비후보 급식 봉사활동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3.3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전도봉 거제시장 예비후보자가 3월31일 거제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공경, 희망식당(무료급식소)에서 노인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부터 선거사무실 사무원들과 무료급식소를 찾은 전도봉 후보는 조리보조부터 배식까지 도맡아, 찾아오는 장애우와 노인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했다.

​평소에도 자연환경 가꾸기와 사회봉사에 관심이 많아 예전부터 사무원들과 같이 정기적으로 지역에 봉사 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다는 전도봉 후보는 “앞으로도 시간이 날 때마다 주위 사람들과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겠다.”고 전하며 이번 봉사활동이 이벤트성이 아님을 강조했다.

​실제로 전도봉 후보는 한전KDN에서 사장으로 재직 당시, 임직원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한마음봉사단’을 발족하여 각종 사회봉사 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도봉 후보는 자발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행복을 찾는 봉사愛정신를 발휘하는 것은 중요하며 “앞으로 종교단체뿐 아니라 많은 이들이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힘을 보탤 수 있도록 거제시와 산업, 학교 등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마련” 하겠다고 밝혔다.

​전도봉 후보는 해병대사령관출신으로 한전KDN 사장을 역임하였으며, 2009년 글로벌녹색 경영대상을 수상하였고 장기기증 운동본부 생명 나눔 친선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