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보건소 앞 '푸드트럭' 3호점 영업시작
보건소 앞 '푸드트럭' 3호점 영업시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5.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청년 및 취약계층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환으로 추진해왔던 음식판매자동차, 일명 ‘푸드 트럭’ 3호점의 출발을 알리는 개점식이 지난 17일 거제시 보건소에서 진행되었다.

거제시는 그동안 정부의 규제개혁 정책에 따라 거제시 체육관과 거제시청에 푸드 트럭을 각각 도입하여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2월에는 거제시 보건소에 추가 도입하기로 결정, 입찰공고를 통해 영업자를 선정하였다.

이번 푸드 트럭 3호점 운영자로 선정된 김수화(32세) 씨는 “전부터 푸드 트럭 사업에 관심이 많아 도전하게 되었고, 때마침 기회가 되어 영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여 푸드 트럭 창업의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he Cafe 온더로드」로 선보인 ‘거제시 푸드 트럭 3호점’은 샌드위치와 토스트를 주 메뉴로 하여 과일주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음료와 샐러드박스, 스마일 감자, 마카롱 등을 판매하는데 거제시 보건소 주변지역에는 학교가 위치해 있어 보건소 방문객뿐만 아니라 등·하교 학생들의 왕래가 잦아 꾸준한 영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거제시는 앞으로도 도시공원, 박물관 등 푸드 트럭 허가장소를 확대할 계획이며, 청년실업 해소 및 취약계층 등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