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한표 "성원에 일로써 보답하겠습니다"
김한표 "성원에 일로써 보답하겠습니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4.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표 국회의원 당선자 당선인사>

클 거(巨) 도울 제(濟), 거제시를 세계 속의 큰 도시로,
시민 모두가 서로 돕는 따뜻한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그리고 항상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으로 응원해주시는 새누리당 당원동지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20대 거제시 국회의원선거 김한표 당선자입니다.

지난 2012년 세 번의 도전 끝에 시민 여러분께서 국회로 보내주셨습니다. 이번에도 거제를 대표하여 국회에서 다시 한 번 분골쇄신(粉骨碎身)하면서 일하라고, 저에게 힘을 모아 주셨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일로써 증명하겠습니다.

꽃이 피고 나비가 날고 웃음이 찾아오는 봄이 왔습니다. 거제 경제도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날이 빨리 찾아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진왜란에서 조선이 연전연패할 때, 오직 조선 수군만이 승전을 기록했습니다. 일본의 침략을 미리미리 대비했던 이순신 장군의 준비와 불리한 조건을 극복한 극한의 도전정신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무적의 조선 수군이 첫 승전을 장식한‘옥포해전’이 열렸던, 우리 거제에서 이순신 장군의 유비무환(有備無患)과 임전무퇴(臨戰無退) 자세를 본받겠습니다. 또한 한국전쟁의 1.4 후퇴 때 전국의 피난민들을 보듬었던, 우리 거제의 큰 아우름을 배우겠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거제의 조선산업을 살려내, 일자리를 지키겠습니다. 남부내륙고속철도를 통해서 우리 거제의 교통을 발달시키고 관광산업의 경쟁력도 한 단계 높이겠습니다.

그리고 클 거(巨) 도울 제(濟), 거제의 이름처럼 우리 거제가 경제위기를 극복해서 세계속의 큰 도시로 거듭나고,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서로 서로 돕는 따뜻한 도시, 시민 중심의 거제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