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시청, 보건소, 체육관에서 푸드트럭 영업
시청, 보건소, 체육관에서 푸드트럭 영업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2.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권민호)에서는 오는 3월부터 거제시청과 거제시 보건소에 각 1대씩의 푸드 트럭을 추가하여 모두 3대의 푸드 트럭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앞서 거제시는 지난 1, 2월에 푸드 트럭 운영자 모집 공고를 하였고, 그 결과 거제시청 내 종합민원실 앞에서 운영될 푸드 트럭 2호점은 청년창업자 단독신청으로 사업자로 선정되었고, 거제시 보건소 내 주차장에서 운영하게 될 3호점은 공개입찰에서 2명이 신청하여 최고낙찰자 1명이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푸드 트럭 창업자로 선정된 2명은 차량개조, 위생교육, 영업신고, 사업자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지정된 장소에서 3월부터 영업을 시작할 예정인데 2호점은 샌드위치, 와플, 생과일주스를, 3호점은 샌드위치, 핫도그, 떡볶이, 생과일주스 등을 주 메뉴로 취급할 예정이다.

한편 거제시에서는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푸드 트럭 창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식품위생법 시행규칙』의 개정으로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하는 지역에서도 푸드 트럭을 운영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향후 유람선 선착장, 박물관 등으로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푸드 트럭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시민들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