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자원봉사센터운영위원회 제3기 위촉식
자원봉사센터운영위원회 제3기 위촉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10.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운영위원회는 지난 28일 오후 제3기 운영위원 17명에 대한 위촉식 및 제2차 운영위원회를 열었다.

강덕출 거제시 부시장님이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운영위원들이 리더십을 충분히 발휘하여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거제관내 자원봉사활성화뿐 아니라 거제지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제2차 운영위원회에서는 제3기 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박명옥 협의회장이, 부위원장으로는 반건호 거제시원우회장이 추대됐다. 이 자리에서 박명옥 신임 위원장은 ‘거제시의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자원봉사센터가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신임 위원장의 주재로 진행 된 회의에서는 거제시자원봉사센터 2차 추경 예산(안)에 대한 심의‧의결, 거제시자원봉사센터의 향후 추진 사업 공유 등이 이어졌다.

거제시자원봉사운영위원회는 「거제시자원봉사활동지원조례」 제5조제4항에 의거하여 설치되어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운영에 대한 사항을 심의하는 의결기구로, 거제시자원봉사센터 권선이 센터장은 제3기 운영위원들에게 ‘운영위원 회의 때 뿐 아니라 평소에도 거제시자원봉사센터의 현안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와 연대를 해줄 것’을 요청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