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한표 의원, 추석맞아 복지시설 위문
김한표 의원, 추석맞아 복지시설 위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9.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표 의원은 추석 명절을 맞아 거제시 주요 사회복지관, 장애인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시설이용자들을 격려하고, 시설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시설 및 처우개선 등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거제지역의 △ 작은예수회 고현공동체 △ 베데스다의 집 △ 실로암 △ 파랑포 작은예수의 집 △ 성지원 △ 애광원 △ 성로육아원 △ 반야원 등 8개의 장애인 시설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장애우와 사회복지사 등 관계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및 처우개선을 위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예정인 김 의원은“가족 모두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아래 모이는 추석이지만, 우리 근처의 장애우와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층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은 추석이 반갑지만은 않다”며“명절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주변에 어렵고 힘든 서민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만물이 풍성한 결실의 계절인 가을,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고마운 분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이 되시기를 기원하겠다”고 명절 인사를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 위문품은 화장지와 두유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한표 의원의 정치자금으로 마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