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여름철 물놀이 장소로 인기만점, 독봉산 웰빙공원
여름철 물놀이 장소로 인기만점, 독봉산 웰빙공원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7.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새롭게 단장한 독봉산 웰빙공원이 지난 7월 1일 물놀이장 개장과 함께 지역 명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개장일 하루 200여명이 물놀이장을 찾아왔고 그중 절반이 외국인 이용객으로 국적 불문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쉽게 찾아와 편하게 쉴 수 있는 명소가 되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 나들이 장소가 필요했던 보육시설과 단체들의 전화 예약도 분주했다.
물놀이장 예약 접수기간동안 접수받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원생수가 5,000명이 넘었으며, 유치원 방학기간을 제외하면 모든 예약 접수가 조기 마감 되었다.
거제시는 어린이 안전을 위하여 담당부서 직원과 물놀이장 관리원을 개장기간동안 상주시켜 안전지도 하며 만일에 있을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으며 하루에 한번 사용했던 물을 교체하고 전문기관에 수질검사를 의뢰하며 수질관리에 자신감을 내비췄다.
차량을 이용하는 주말 이용객들을 위해 주차지도요원과 도로변 임시 주차장을 확보하여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주차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 하였다.
물놀이장으로 가는 길목에 백합 꽃길을 만들어 볼거리와 꽃내음나는 공원을 만들었으며, 안전한 공원이용을 위하여 CCTV와 투광등을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거제시의 노력으로 경제적 부담없이 안전하게 도심속 가족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웰빙공원이 명실상부 시민가족공원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용문의 639-43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