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복리증진과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사회복지 전문가로서 민원해결에 앞장서며 주민과의 약속을 천금같이 지키는 일하는 도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남도의회 전기풍 의원(국민의힘, 거제2)이 제6호 의정보고서 ‘거제의희망’을 발간하여 지역주민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의정보고서는 타블로이트 크기의 총8면으로 구성되었으며,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5분 자유발언, 조례 제.개정 입법활동, 뚝심으로 이뤄낸 주민숙원사업, 도정질문과 방송출연 등 의정활동 전반의 내용과 주민과의 약속을 지킨 매니페스토약속대상 5회 수상과 주민주권운동의 기초가 되는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연속 6회 수상 등이 상세하게 담겼다.
전 의원은 경남도의회 거버넌스포럼 의정연구활동으로 실질적인 자치분권 확립과 도정에 주민참여를 확대하는 거버넌스 행정체계 구축을 위해 열정을 다해왔다. 또한 상임위 활동 이외에도 인구감소대응 연구회를 만들어 저출산 문제해결과 정책개발 마련에 줄곧 노력해왔다.
전기풍 도의원은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도정에 반영하는 것은 선출직 공직자로서 당연한 일“이라며, 의정보고서 발간을 통해 지역주민과의 약속을 실천하고 향후 거제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자세한 의정보고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ttps://bestgeoje.modoo.at/?link=dv2nwc2r
저작권자 © 거제통영오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