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문화예술재단 20주년 기념 국악 관현악단의 특별 콘서트
거제시문화예술재단 20주년 기념 국악 관현악단의 특별 콘서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3.06.0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목) 오후 7시 30분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반향 2023: 묵(黙)’

 

학업, 육아, 업무…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국악 관현악단이 선사하는 치유의 명상에 빠져라!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열리는 특별한 콘서트!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6월 15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반향 2023: 묵(黙)’을 개최한다.

국내 최고의 국악 관현악단 중 하나로 꼽히는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의 이번 공연에서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아름다운 창작 국악의 세계로 관객을 초대한다. ‘고요함’을 주제로 한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100분간의 음악 명상을 통해 치유와 내면 탐구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음을 치유하는 연주와 노래, 퍼포먼스부터 꿈을 꾸는 듯한 영상과 무대 디자인이 어우러져 최고의 창작 국악 공연이라고 평을 듣고 있는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의 ‘반향’ 시리즈는 국악 매니아부터 일반인까지 폭넓은 관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23년 올해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한 이번 ‘반향’ 공연은 더욱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연주와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반향 2023: 묵(黙)’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되는 사업으로, 오는 2023년 6월 15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입장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청소년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어 초·중·고등학생의 경우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예매하거나 전화(055-680-1050)를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은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올 하반기부터 세계 최고의 흥행 뮤지컬 <맘마미아!>를 비롯하여 <KBS교향악단 초청연주회>, 거제문화예술회관 최초 제작 뮤지컬 <청춘연가>, 화제의 공연 <김용걸&김보람의 ‘Bolero’> 등 풍성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