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3년여 만의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
거제시장애인복지관, 3년여 만의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11.2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숙이)은 지난 11월 11일 코로나19로 3년여만에 후원자‧자원봉사자 150여명을 초대해 2022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태원 참사”에 대한 국가 애도기간은 지났지만,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를 위해 차분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분들을 위한 유공자 표창과 복지관 이용자대표 및 부모자치회장의 감사인사, 후원자‧자원봉사자 활동영상 영상 등으로 진행 하였다.

유공자 표창에는 거제시장, 국회의원, 거제시의회의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남지사장,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거제시장애인복지관장, 이용자 상을 후원자 메러디스빅토리, 자원봉사자 강부경 외 14명이 수상하였다. 이날 특히, 의미있었던 시상은 이용자가 직접 뽑은 베스트 후원자‧자원봉사자상으로 복지관의 이용자들의 마음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었다.

거제시 박종우 시장은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활동을 하고 계시는 것을 다시금 알게되었고, 이러한 분들이 있기에 거제지역 복지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 한다”라고 전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은 “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 감사행사로 그동안 받기만 한 이용자, 보호자분들의 마음깊이 간직해온 감사의 마음이 여러분들게 전달되어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